-
[3DMAX FacialRigging] 02. Attribute3DMAXFacialRigging 2022. 12. 1. 13:17반응형
- 페이스 컨트롤러 만드는 방법
- shape - float limit controller - transfer to zero(피벗위치 중요)
- jaltool -joystick tool
- animation - attribute holder- parameter- float params1,params2,params3......
등 많은 방법이 있지만 attribute holder를 script로 만들수 있다
(script)addCustAttributes.ms - attribute를 추가해주는 script, attribute만 달아주지 움직이지 않음
morph타겟과 attribute holder 연결해 주기 --->wire parameter로합니다
(원래)
위 그림처럼 하나하나 connect 해줘야 하지만
(script) ConnectWireParam.ms 가 있습니다(원래)morph 두개를 섞어 attribute holder를 만들고 싶을때 Reaction Manager를 씁니다- modified object - attributeholder - custom attribute (ex) MouthLR
'3DMAXFacialRigg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3DMAX FacialRigging] 06. Unreal setting (0) 2022.12.01 [3DMAX FacialRigging] 05. faceCap App. - 블렌드쉐입 수치값과 오디오파일 (2) 2022.12.01 [3DMAX FacialRigging] 04. Rig를 넘겨주는 작업 (0) 2022.12.01 [3DMAX Facial Rigging] 03.Skinning (0) 2022.12.01 [3dMax FacialRigging] 01. FaceCage 만들기 (14) 2022.12.01